New e-Torning

뉴이토닝

Smart technology가 적용 뉴이토닝은 새로운 개념의 최첨단 가시광선 조사기입니다. 최고의 IPL과 세계 최초의 이토닝이 결합되어 효율성이 매우 높은 Syste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토닝은 멜라노좀의 TRT를 고려한 Micro Pulse의 구현으로 다양한 편리성(다운타임, 부작용, 통증 등의 최소화)을 위해 정교하게 개발 되었습니다.

뉴이토닝의 장점

최고의 IPL과 이토닝의 결합

뉴이토닝은 IPL과 이토닝이 결합된 제품으로 2개의 Handpiec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PL은 기존의 Single, Dual, Tiple mode가 첨가 되어 통증도 적으면서 효과적으로 작용되고 있으며, 이토닝은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인 Micro Pulse 기술이 적용되어 다양한 피부병변에 적용할 수 있어 매우 효육성이 높은 장비입니다.

레이저 토닝

레이저 토닝 적용 피부

레이저토닝/듀얼레이저토닝

- 기미 (진피성/난치성)

- 염증후색소침착 (PIH)

- 오타반점

표피성 병변

- 주근깨/잡티

- 건버섯

- 광선각화증

- 커피양 반점

진피성병변

- 오타반점

- 오타양반점 (ABNOM)

- 문신 (눈썹, 아이라인, 몸)

Co2 Laser

Co2 레이저 (CO-ONE)

레이저빔의 특성 상 효율성과 안정성이 높아 정확하고 섬세하게 치료합니다.

또한 시술 시 출혈이 없으며, 시술 후에도 통증이 적고 자체적으로 살균 효과까지 있어 감염의 위험이 낮은 레이저입니다.

특징

1.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이 빠릅니다.

2. 시술부위가 자연소독 됩니다.

3.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4. 정밀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5. 사마귀, 티눈, 굳은살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도 유용합니다.

적용 피부

점, 사마귀, 검버섯, 하관종, 티눈, 쥐젖, 지루각화증, 기타 양성종양제거

치료 후 주의사항

1. 치료 직후 최소 3,4일 간은 물을 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바르는 약은 딱지가 떨어질 때까지 2주 정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3. 화장은 가급적 치료부위가 아물 때까지 피하는 것이 좋으나, 치료부위를 피하     여 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4. 간혹 치료부위(붉음증) 색깔이 정상 피부색으로 돌아오는 데는 평균 3개월 정     도 걸리게 됩니다.

5.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